2024/05/22 2

배우이주화 사랑이야기 '내사랑 달마시안'

요즘 대중교통을 이용한다. 버스에서 내리려하는데 버스 정류장에 마중 나와 있는 남편이 보인다. "여보~~" 하면서 전속력으로 달려가 와락 안겼다. 집에오니 'I LOVE YOU ❤' 너무나도 이쁜 빨강 풍선이 보인다.🎈남편은 이벤트를 잘 안하는 편이고 '사랑한다' 는 말도 잘 안해준다. 내가 잠들어 있을때만 '사랑한다' 고 말해준다고 한다~ ㅎㅎㅎ 나중에 잠든척 하고 들어봐야 겠다~ㅋ 회사 끝나고 집에 와서🎈빨강풍선을 힘들게 불고 있는 남편의 얼굴이 보인다. 내가 좋아할 모습에 힘든 줄도 모르고 풍선을 붙이며 설레여하는 남편의 미소가 느껴진다. "여보 고마워요." 이 감동이 사라지기전에 다짐하고 실행에 옮기려 한다. 몇년 전 남편과 내 얘기를 쓴적이 있다. 제목은 '내사랑 달마시안' 이다. 나는 아이스크..

카테고리 없음 2024.05.22

'무대에서 최선을 다한다' 최선을 다하는 연기가 나에게 다시 메아리가 되어 돌아올 수 있도록.....🌳

무대에서 최선을 다한다. 최선을 다하는 연기가 나에게 다시 메아리가 되어 돌아올 수 있도록........ #무대에서최선을다한다 #다시_메아리가되어돌아올수있도록 5년전 글과사진. 2019년 5월20일 월요일 '20세기작가' 첫 공연을 시작했다. 공연중에 만나게되는 '좋은글'과 '음악'은 무대에 설 때 큰 힘을준다. 오늘 세 번째 공연에 날 힘나게 해주는 글이다. 삶은 메아리 같다. 내가 삶을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라보면 삶 또한 나에게 긍정적인 선물을 주고, 내가 삶을 부정적인 생각으로 바라보면 삶 또한 나에게 부정적인 선물을 준다. 삶은 우리가 준 것을 충실하게 '되돌려주는 습관' 이 있다. 우리들 생각 말 행동 표정은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반드시 우리에게 다시 돌아온다. 삶은 또 벽에 다 대고 공을 던지..

카테고리 없음 2024.05.22